Q. emart24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하지 못한 경우 가입할 수 없나요?
emart24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하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유심을 구매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 유심종류를 변경/재구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심 변경의 경우 emart24 점포 방문이나, 고객센터1588-3615(유료)를 통해재구매가 가능합니다.단 비용이 7,700원이 발생됩니다.
Q. 유심이 불량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유심불량의 경우 고객센터1588-3615(유료)를 통해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어떤 휴대폰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 LGU+휴대폰 : LGU+로 최초 개통한 모든 LTE 휴대폰
* SKT,KT휴대폰: 2014년8월 이후 출시된 LTE휴대폰
* 해외폰 : 애플(아이폰6)출시 이후폰
Q. 개통은 됐는데 전화가 안되요.
고객센터 1588-3615 를 통해 단말기 등록 또는 상황을 확인해주세요.
Q. 가입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온라인을 통한 가입으로 본인인증(신용카드,범용공인인증서)신청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에따라 발급일(운전면허증의경우 면허발급번호)가 필요합니다.
Q.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검색창에
emart24요금제 검색 또는 주소창에 http://emart24.freet.co.kr로 접속하셔서 가입신청을 하시면 개통됩니다.
Q. 미성년자인 경우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단, PC에서만 가능하며, 가입신청시 법정대리인 신분증,가족관계증명서,기본증명서가 기본서류로 필요합니다.
Q. 번호이동과 신규가입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의 경우 현재 사용하시는 번호를 그대로 다른 통신사로 이동을 의미하며,
신규가입의 경우 새로운 번호를 부여받는 것을 말합니다.
Q. 사용하는 휴대폰이 변경되면 유심도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유심은 그대로 사용가능하며 휴대폰 기종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신 후 기존 사용하는 것과 차이가 있을 경우 재발급 을 받아야 합니다.
Q. 인스코비의 emart24 요금제는 약정이 있나요?
해당요금제는 약정기간 및 위약금은 없습니다.
Q.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추가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음성(초당)1.98원, 문자(건당)22원, 데이터(MB)22.53원 입니다.
* 문자의 경우 LMS 44원, MMS(이미지)220원, MMS(동영상)440원 입니다.
Q. 실시간 요금 및 음성, 데이터 잔여량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앱 : Google플레이스토어에서 '프리티고객센터'를 검색 후 다운받으시면 로그인 후 잔여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애플(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아래 PC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1588-3615를 통해서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PC 홈페이지 : www.freet.co.kr 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을 통해 잔여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인스코비의 타 요금제 사용도 가능한가요?
해당유심으로 인스코비(LGU+망) 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